Top Guidelines Of 일본직구
Top Guidelines Of 일본직구
Blog Article
음악에 나온 일본 기업들은 다음과 같다. 파나소닉이나 닛산, 미쓰비시는 나올만도 한데 없다
관세와 부가가치세는 관세사무소 계좌나 배송대행업체를 통해 대납할 수도 있고 인터넷 뱅킹이나 스마트폰 뱅킹의 공과금 항목에 들어가서 자기 주민등록번호로 조회하면 뜬다. 거기서 바로 내면 된다.
라쿠텐은 입점해 있는 점포의 개성을 중시하는 사이트 설계로 인해 획인적인 쇼핑몰 스타일이 아니고 점포마다 페이지 구성이 제각각이라는 점이 특징으로, 스포츠부터 의류, 식품, 리빙제품들과 의약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여러 가지 방식으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어 구경하기에도 좋습니다.
* 블랙프라이데이(국내) 세일 기간, 할인 품목, 혜택(쿠폰, 이벤트 등) 총정리
라벨로코리아: 시계랑 쥬얼리 같은 상품을 제공한다. 다른 곳들과 차이점은 배송이 무료라는점, 한국어로 서비스가 이뤄진다는 점이다.
단, 일부 품목은 상기의 세 조건 중 한 가지 이상 만족하더라도 재판매가 제한된다.
판매자와 실시간 채팅을 할 수 있는 알리왕왕을 제공한다. 그러나 환불, 교환, 배송 등 서비스가 한국에 비해 느린 편이므로, 웬만하면 신용이 높은 판매자에게 구매하자. 싸다고 신용도 낮은 셀러에게서 구입했다간 오배송/지연 배송/품절 환불 위험이 있다.
언어: 해외 직구족들은 외국어에 능통한 사람들이 이용하기 때문에 언어장벽에도 문제가 없다. 해외 기업의 제품이니 당연히 그 나라의 언어로 물건을 판매한다. 브라우저에서 제공하는 번역기 기능을 이용하여 주문 등이 가능하고 상품이나 배송, 결제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번역기가 하는 경우도 있고 특히 문제가 생겨 판매자에게 문의할 때는 자동해석기를 이용하면 된다.
초콜릿, 사탕, 젤리 특성상 온도와 열에 매우 민감하여 온도차가 조금이라도 안맞으면 녹을 수 있다. 안녹게 포장했다고 하더라도 배송 과정에서 일본직구쇼핑몰 온도차가 생길 수밖에 없는 상황이 분명 생긴다.
특히 레토르트 식품이나 가공식품의 경우 코스트코라는 대체재가 있으므로 그 곳에서 구매하자.
해외 직구하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아니면 해외 직구 사이트가 어디가 좋은지 알고 싶으신가요? 최근 해외 직구가 상당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유는 가격 경쟁력, 다양한 상품, 특별한 제
흙(금지): 전염병 확산 우려 등의 이유로 해외에서 흙을 수입하는 것은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다. 물론 여행가서 흙 퍼오는 것 또한 금지되어 있다.
미국 핫딜 위주다 보니 아마존닷컴과 미국내 쇼핑몰들 위주의 핫딜과 세일정보가 올라온다. 미국핫딜이 가장 빠르게 올라오는 핫딜 사이트중에 하나이기도 하다.
화학약품(제한): 금지 물질만 들어있지 않다면 일단은 아무 문제 없이 통관이 가능하다. 한국까지 무사히 가져올 수 있다면. 항공운송에 관한 규제를 받는 대표적인 품목이라 항공업체들이 해당 화물을 아예 안받아준다. 결국엔 울며 겨자먹기로 선박 운송을 선택하게 되는데 그러면 시간이 오래 걸리니.... 이때문에 각종 화공약품이나 화약 등은 운송 자체가 제한되므로 주문도 못 한다. 의외로 화장품이나 향수 쪽에 이런 물품이 있는데, 가스압축식 스프레이 식으로 된 화장품, 대표적으로 헤어 스프레이, 또는 알코올 함량이 높은 향수는 비행기에 못 싣기 때문에 직구하기 어렵다.
Report this page